이용안내
이용절차/문의
01 예약
02 입실
03 시설사용
04 정산
05 퇴실
더욱 자세한 절차를 알아보세요.
1. 이용문의
이용 가능 여부 확인 및 이용에 관한 문의(일자, 인원, 고용보험 적용여부, 강의장 및 숙소 등 이용사항)
문의 방법 : 담당자 전화문의
연락처 : 02-522-0495-6
2. 시설이용 계약 작성 및 송부
시설이용 계약서 작성 및 e-mail 또는 팩스 송부(연수원측)
담당자 확인/서명 후 팩스접수(이용자측) - 예약확정
시설이용 계약서 팩스접수 시 교육일정표 및 사업자 등록증 사본과 함께 송부
3. 변경사항 통보 및 수정
이용 신청서 송부 후 변경사항 발생시 즉시 담당자와 협의
교육시작 3일 전까지 최종 인원 통보 요망
4. 입실 및 진행
교육당일 입실, 강의실 및 숙소배정 확인, 강의실 key, 숙소 key 수령
숙소 입실은 14:00 이후 가능
교육기간 중 추가 지원사항 등 담당자와 협의
5. 정산 및 퇴실
교육종료일 교육비 정산, 강의장·숙소 key 및 사용 기자재 반납
결제방법은 현금 및 카드결제를 원칙으로 함
교육기간 중 추가 지원사항 등 담당자와 협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