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용안내

이용절차/문의

예약

01 예약

입실

02 입실

시설사용

03 시설사용

정산

04 정산

퇴실

05 퇴실

더욱 자세한 절차를 알아보세요.

1. 이용문의

이용 가능 여부 확인 및 이용에 관한 문의(일자, 인원, 고용보험 적용여부, 강의장 및 숙소 등 이용사항)

문의 방법 : 담당자 전화문의

연락처 : 02-522-0495-6

2. 시설이용 계약 작성 및 송부

시설이용 계약서 작성 및 e-mail 또는 팩스 송부(연수원측)

담당자 확인/서명 후 팩스접수(이용자측) - 예약확정

시설이용 계약서 팩스접수 시 교육일정표 및 사업자 등록증 사본과 함께 송부

3. 변경사항 통보 및 수정

이용 신청서 송부 후 변경사항 발생시 즉시 담당자와 협의

교육시작 3일 전까지 최종 인원 통보 요망

4. 입실 및 진행

교육당일 입실, 강의실 및 숙소배정 확인, 강의실 key, 숙소 key 수령

숙소 입실은 14:00 이후 가능

교육기간 중 추가 지원사항 등 담당자와 협의

5. 정산 및 퇴실

교육종료일 교육비 정산, 강의장·숙소 key 및 사용 기자재 반납

결제방법은 현금 및 카드결제를 원칙으로 함

교육기간 중 추가 지원사항 등 담당자와 협의

대관문의

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는데 동의합니다.